w88 mobile

w88 mobile 구성원 원탁 토론

소프트크리에이트(주)원탁 토론

대규모 의료회사 A의 기업통합 w88 mobile

우리가 주요 의료 회사인 A 회사에서 일하기 시작한 것은 약 15년 ​​전이었습니다 당시 회사가 오래된 회사였을 때 상장을 준비하기 위해 새로운 도메인 환경(Active Directory) 구축, 보안 시스템 설치 등 기존 시스템을 전면 교체해야 했습니다 신생회사였지만 제안이 받아들여져 첫 거래가 되었습니다
그 거래를 시작으로 우리는 신뢰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2016년 회사의 조직은 기업통합으로 인해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에 소프트크리에이트 w88 mobile팀이 IT분야 파트너로 선정됐다

w88 mobile

회원 프로필

  • w88 mobile
    건설
    담당

    나가시마 요시미츠

    2014년 중견 입사 약 3년만에 과장이 되었습니다 현재 건설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으며 많은 w88 mobile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제가 학생이었을 때 취미는 알파인 스키였습니다 요즘은 휴일에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작동
    담당

    히구치 미노루

    2014년에 중간 경력에 합류하여 약 3년 후에 과장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주로 계약 관련 업무, w88 mobile, 멤버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나의 취미는 배구입니다 휴일이면 우리 가족은 동물원이나 수족관에 자주 갑니다

  • 판매
    담당

    야마다 신타로

    그는 신입생으로 회사에 입사했고 7년차에 부관리자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그룹 2인자로 직접판매, 그룹내 판매지원, w88 mobile 홍보활동(건설사업) 등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서는 두 아이의 아버지이며 온천, 대중목욕탕, 경기장 방문을 즐깁니다

  • SES
    담당

    오시로 시노자키

    저는 작년 중반부터 회사에 입사하여 현재는 주로 고객을 위한 제안센터 구축, 현장 사후관리 인력 제공, 신규 파트너사 발굴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나의 취미는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것과 직장 동료들과 함께 체육관에 가는 것입니다 쉬는 날에는 아이들을 키우고 온천에 가는 것을 즐깁니다

섹션 1우리의 관계는 하나의 PC와 하나의 서버로 시작되었습니다

  • 시노자키
    (SES 사람)

    회사 A와의 관계는 야마다 씨의 선임 동료이자 현 임원인 히키마(Hikima)가 기술 부문의 책임자였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 그렇습니다 약 15년 ​​전, B사(A사의 전신)에 영업사원으로 히키마 부장이 입사했고, 회사의 초기 재고 상장을 위한 시스템 교체 주문을 받은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야마다
    (영업 담당자)
  • 히구치
    (운영)

    미스터 야마다가 2015년쯤에 영업사원이 되었죠? 비슷한 시기에 비즈니스 통합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 동종업계의 대기업인 B회사와 C회사가 합병하여 현재의 A회사가 되었습니다 이후 당사와의 거래 규모가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공급업체와 관계가 있었지만 우리가 수년에 걸쳐 쌓아온 신뢰 관계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 회사의 IT 전략에 기여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인식했기 때문에 우리를 선택했습니다 큰 책임이지만 그보다 기쁨이 더 큽니다 우리는 즉시 회사 내 각 부서에 접근하여 w88 mobile 팀을 점차 확대했습니다

    야마다
    (영업 담당자)
  • 나가시마
    (건설)

    그때까지 B회사의 조직 규모는 약 600명이었습니다 이는 빠르게 직원 2,000명 규모의 조직으로 성장했고, 사무실 수도 두 배 이상 늘어났습니다 저는 건설부서의 일원으로서 통합 당시 w88 mobile에 참여했지만, 클리어해야 할 업무가 많아 평소보다 더 긴장된 마음을 갖고 있었습니다

섹션 2기업 통합에 참여하는 대규모 w88 mobile 팀

  • 나가시마
    (건설)

    제가 가장 먼저 처리한 일은 데이터 센터를 이전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A사의 데이터 센터를 Mitaka 데이터 센터로 통합하고 새로운 가상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거대한 작업을 맡았습니다

  • 이 w88 mobile는 베테랑 나가시마 당신에게도 ``큰 일''이었습니까?

    시노자키
    (SES 사람)
  • 나가시마
    (건설)

    저는 비슷한 규모의 작업을 한 경험이 있지만 여전히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서버 수는 두 배 이상 늘어났고, 데이터센터를 이전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작업량이 됐다 그뿐만 아니라, 통합을 기회로 삼아 다른 데이터 센터에 복제 사이트를 만들자고 제안도 했고, 그 작업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 복제에 관해서는 2011년 지진의 영향으로 인해 고객의 요구가 증가했지만, 기존 시스템을 백업하는 대신 업무 연속성 관점에서 메인 시스템과 별도로 복제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함으로써 긴급 상황 발생 시 메인 시스템에서 즉시 데이터를 복제하고 복제 시스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야마다
    (영업 담당자)
  • 나가시마
    (건설)

    그렇습니다 이 부분이 꽤 중요한 부분이라 제가 직접 작업을 했고, 전체 w88 mobile를 완료하는데 3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 나가시마 씨가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스템이 고객 현장에 설치되면 이제 우리 지원팀의 차례입니다 나가시마 씨와 그의 동료들에게 그것이 어떤 시스템인지, 어떻게 구축되었는지 공유해달라고 요청한 후, 우리는 시스템과 서버의 운영 및 유지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히구치
    (운영)
  • 나가시마
    (건설)

    건축 작업을 하는 우리는 유지 관리 및 운영 부서에서 히구치 씨와 그의 동료들의 작업을 잘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히구치 씨와 그의 동료들이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건설했는지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 운영 부서의 역할은 고객을 위해 편안하고 안전한 IT 환경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빠르게 원인을 찾아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나가시마 씨와 그의 동료들이 만들어낸 시스템의 구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때가 왔을 때 뒤쳐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나가시마 씨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히구치
    (운영)

섹션 3우리는 시스템뿐만 아니라 인력도 제공합니다

  • 야마다
    (영업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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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합 이전에는 헬프 데스크 리더와 직원 두 명이 A 회사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통합 시 헬프데스크 업무를 안정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A사의 비즈니스 지식과 업무 환경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시노자키
    (SES 사람)
  • 히구치
    (운영)

    새로운 시스템을 통합하고 시작할 때 혼란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 PC가 작동하지 않거나 Wi-Fi 연결이 되지 않는 등의 문제는 사용자 수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야마다 씨로부터 헬프데스크 자리를 제안받았다는 전화를 받았을 때, 바로 고객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업무 성격과 예상 문의 건수를 확인했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필요한 인력 수를 결정하고 인력 배치에 힘썼습니다

    시노자키
    (SES 사람)
  • 야마다
    (영업 담당자)

    예상되는 문의 건수는 헬프데스크 직원당 월 300~400건 정도입니다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기술과 지식을 갖춘 인력을 확보하는 게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번 w88 mobile에 참여하는 인력을 평소보다 더욱 세심하게 고려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리더로 지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그들의 기술과 지식뿐만 아니라 의사소통 능력에도 중점을 두고 역할을 맡길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부 SES부서 인력은 물론, 협력회사까지 포함하여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시노자키
    (SES 사람)
  • 히구치
    (운영)

    헬프 데스크 구성원은 우리 유지 관리 직원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클라이언트를 설정하고 현장에 전달하는 것은 우리지만,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는 것은 헬프데스크 구성원이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의 작업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 영업팀의 경우 고객 사이트에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면 헬프 데스크 직원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원활한 제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정말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았으며, 헬프 데스크 팀이 현재 2명에서 5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야마다
    (영업 담당자)

섹션 4우리가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동안 도전은 계속됩니다

  • 나가시마
    (건설)

    우리 w88 mobile의 본질은 우리가 한 가지를 만들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계속 협력하여 IT 환경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A회사와 관련된 소규모 w88 mobile부터 대규모 w88 mobile까지 항상 여러 w88 mobile가 진행되는 것 같아요

  • 2017년에 도메인 통합 작업을 하셨습니다 이전 B사와 C사에서 사용하던 여러 도메인을 새로운 도메인으로 통합하는 방안도 나왔다

    야마다
    (영업 담당자)
  • 나가시마
    (건설)

    우리는 2000대의 클라이언트 PC를 A회사의 도메인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완성하는데 꼬박 반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 네트워크와 영업 도구를 실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들을 병렬로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목록에는 끝이 없습니다

  • 지금도 A 회사 내에는 이전에 B 회사와 C 회사에서 사용했던 시스템 부분이 중복되어 실행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번 통합과 관련된 우리의 임무는 약 40% 정도만 완료되었으므로 우리와 우리 고객 모두의 궁극적인 목표는 한 회사에 하나의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므로 지속적인 지원을 기대합니다!

    야마다
    (영업 담당자)
  • 시노자키
    (SES 사람)

    최선을 다하자! 또한 헬프데스크 구성원들의 편안한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A회사의 사업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 예상치 못한 상황이 가끔 발생하기 때문에 항상 쉽지는 않지만 이 w88 mobile는 정말 보람있는 일입니다 나는 매일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고, 참여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동기 부여가 되는 자원입니다

    히구치
    (운영)
  • 나가시마
    (건설)

    저는 항상 고객 및 w88 mobile 구성원 모두와 긴밀히 협력하여 더 나은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